우리 호찌는 9월생이라 사실 유모차가 디럭스 유모차는 필요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절충형 유모차와 휴대용 유모차를 고민했는데 뭐 당장 쓸게 아니라 나중에 구매할 생각으로 제쳐두고 있었어요..ㅎㅎ
그러다가 리안 솔로 유모차를 구매하여 사용하였는데 저희 차가 승용차라 그런가 차에 넣었다 뺐다 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휴대용 유모차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베이비젠 요요와 줄즈 중에 고민을 했었는데요. 베이비젠 요요는 지인이 추천해주셨었던 제품인데 저는 디자인이 줄즈가 더 맘에들어서 줄즈로 마음의 결정은 내렸어요ㅎㅎ.. (엄마눈엔 이쁜게 좋아...ㅋㅋㅋ)
그러다가 호찌가 100일즈음 대구 베이비 파크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가격정보를 알아 보기위해 방문 결정!
https://place.map.kakao.com/8331551?service=search_pc
베이비파크
대구 달서구 월배로 26 (진천동 785-11)
place.map.kakao.com
대구에는 베이비 파크 매장과 베이비플러스 매장이 있는데 나는 출산준비 할 때 베이비플러스에서 아주 불쾌한 경험을 한적이 있어서 베이비 파크로 가기로 결정.(그 불쾌한 경험은 나중에 썰풀게여...)
출산준비를 하면서 베이비파크 가격이 인터넷 가격보다 싸다고 들어서 가격비교를 위해 방문했는데 사은품까지 비교해보니 인터넷가격보다 저렴하여 우리는 베이비 파크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본사에서 바로 집으로 배송해준다고 해서 결제만 하고 집을 돌아왔어요. 그리고 몇일 후 줄즈 유모차가 도착했습니다~~!!
줄즈 온라인 구매 정보는 여기 남겨둘게요~
[줄즈] JOOLZ 에어 휴대용 유모차_색상택1
엔픽스몰
shopping.naver.com
줄즈에어 유모차 언박싱 시작~
박스에 줄즈에어라고 적혀져 있어요. 박스에 그림도 그려져있더라구요. 그 잘라서 뭐 조립해서 만드는 그런건데 저는 그럴 시간조차 아까워서...포기ㅋㅋㅋ 육퇴후 소중한 시간....ㅋㅋㅋ(육아하시는 분들은 이해하시죠...?ㅋㅋㅋㅋ)
줄즈에어를 선택하시는 분들은 아마 대부분 디자인의 이유이지 않을까해요. 실제로 봤을 때 색감도 이쁘고 예쁘더라구요.
저는 색상은 고민이 많았어요. 사실 남편이 초록인간이라고 할 정도로 초록색을 좋아하고 초록색이 많아서 마이티 그린색상이 이쁘긴했지만 할까 말까 고민이 있었는데 남편은 마이티 그린이 아니라면 어메이징 안트라사이트라는 색상이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이래저래 고민을 했는데 저희 카시트 제품이 조이인데 그린 색상이어서 마이티 그린까지하면 너무 초록하지 않을까 했지만 남편이 그래도 이쁘다고 하여 결국 마이티 그린으로 결정했어요. 역시 전 초록인간인가봐요...ㅋㅋㅋ
드디어 박스 개봉!
저는 캐리백과 레그레스트는 기본 사은품이었어요.
그래서 열자마자 레그레스트가 있었어요. 그리고 줄즈 카드가 들어있었어요. 받자마자 정품등록 했습니다.
근데 아쉬웠던 부분이 줄즈 정품 등록을 하려면 구매영수증이 필요하더라구요. 구매했던 베이비파크에서 그런 설명이 없어서 영수증을 대충 챙겨놔서 찾는데 고생을 했어요. 줄즈 구매하실 생각이신 분들은 구매 영수증 꼭 챙기세요!
레그레스트는 다리를 받쳐주는 건데 줄즈는 악세사리로 따로 구매해야하는 제품인데 사은품으로 줘서 좋았어요. 줄즈 에어는 안전바 레그레스트 다 기본이 아니라 추가구매 악세사리라서 조금 아쉬웠었는데 사은품으로 주지 뭐에요! 어차피 살려고 했었는데ㅋㅋㅋ 아 판매하시는 분이 안전바는 한번 써보고 사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구매 할 생각이었는데 일단은 나중에 써보고 추후에 구매를 결정할 생각입니다.
레그레스트를 꺼내고나면 캐리백에 든 줄즈 에어 제품이 있어요.
캐리백 안에 잘 넣어져왔구요. 사실 캐리백이 그렇게 필요한 것 같지는 않아요. 유모차 자체에도 어깨에 맬수있는 끈이 있어서 접어서 바로 매고 다닐수 있거든요. 오히려 캐리백에 넣었다 뺐다 하는 과정이 더 번거로울 것 같아요.
쨔잔~ 캐리백에서 꺼내서 펼친 줄즈에어 모습입니다. 생각한대로 마이티 그린 색상 너무 이쁜거 있죠!!
우리 호찌맨한테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아잇...고급스럽기로 유명한 안전바를 찍을려고 했는데 초점이그만....ㅠㅠ
안전바밑으로 보이는 우리호찌ㅋㅋㅋ 집에서 잠깐 태우는데 잘타더라구요~
아직 바깥에서 태워보지는 못했지만 만족스럽더라구요.
물론 리안 솔로를 끌다가 줄즈 에어를 끌어보니 너무 가볍더라구요~ 그래서 아직은 집에서만 타고 나중에 좀더 크면 줄즈로 바꿔줄 생각입니다ㅋㅋㅋ
줄즈는 7월이 브랜드 런칭한 달이더라구요. 그래서 작년에 보니 7월에 줄즈 생일이라고 해서 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호찌는 내년 4,5월 쯤 되면 이미 6개월이 넘어서 7월까지 기다렸다 구매하긴 너무 길고 올해가 넘어가면 가격도 인상될 것 같아 미리 구매했습니다.
6개월에 휴대용 태우기는 너무 빠르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절충형도 저 혼자 차에 태우고 내리기가 너무 힘들어 6개월에 바로 휴대용을 태울지는 아직 더 고민해봐야겠지만 그래도 휴대용이 있어야 저 혼자서도 수호데리고 다니기가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어차피 백화점, 아울렛, 마트는 다 잘되어있으니까 휴대용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결론은 줄즈에어 내돈내산으로 제품이구요.
제가 줄즈 에어를 선택한 이유는 1. 엄마 혼자 가지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접었다 폈다가 쉬울 것 2.차에 넣었다 뺐다가 하기가 쉬울 것 3. 디자인이 이쁜 것
제가 줄즈 에어의 장점으로 생각한 세 가지 이유로 이 제품을 선택하였어요! 유모차는 정말 생활 하시는 패턴에 맞춰서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많이 알아봤지만 결국 엄마의 선택인 것 같아요ㅋㅋㅋ
*본 포스팅은 대가 없이 실제 구매하고 작성한 글입니다.